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키니를 위한 예의, 뱃살 관리는 지금부터

다이어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18. 17:34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투가 필요 없어진 한낮 날씨에 벌써부터 여름 해변이 기다려진다. 지상천국 같은 휴양지 풍경 사진을 보기만 해도 하루빨리 수영복을 챙기고 싶은 마음. 그러나 막상 현실은 어떤가. 수영장행 스케줄이라도 잡히면 몸매 걱정에 선뜻 나서기가 망설여지지는 않는지.

과감한 비키니 수영복을 자신있게 입고 싶은 건 뭇여성들의 로망이 아닐 수 없다. 그러면서도 막상 거울 앞에 서면 적나라하게 드러난 뱃살이 그 꿈을 깨뜨리고 만다. 마냥 당당하게만 입기에는 자꾸만 의식되는 주위의 시선들. 그 시선을 부러움의 시선으로 전환시키려면 보다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올여름 야심차게 장만한 비키니를 무색케 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부터 뱃살 관리를 시작해보자.

부분적으로 살 빼기, 늘어진 뱃살도 탄력있게

평소 뱃살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하루 세 끼를 규칙적으로 챙기면서 운동량을 늘리는 게 좋다. 과식이나 저녁 7시 이후 식사는 피하고 육류보다는 채소나 과일, 물을 먹는 것이 좋다.피하지방을 빼는 데에는 달리기, 러닝머신, 수영, 등산, 자전거 등의 유산소 운동이 도움이 된다.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 개선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복부비만은 외관상의 문제만이 아니라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개선하는 게 바람직하기 때문이다. 윗배와 아랫배, 옆구리의 부분적인 비만을 해결하는 데에는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용해술이 만족도가 높다. 시술 후 부기나 멍이 거의 없어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도 간단히 받을 수 있는 게 특징. 시술 효과는 한 달이 지나면 확실히 나타나고, 3∼6개월까지 계속 지방이 줄어든다. 레이저가 지방세포를 파괴하면서 진피층에도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므로 탄력도 얻게 된다. 배 부분 뿐 아니라 겨드랑이 뒤나 등처럼 비키니를 입으면 유독 살이 밀려 보이는 부위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내장비만 치료와 지방분해는 수술 아니어도 가능

날씬한 몸매를 지녔어도 유독 아랫배만큼은 콤플렉스가 있는 여성이 많다.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거나 운동을 자주 못하는 상황이라면 좀처럼 관리하기 힘든 게 바로 아랫배. 유난히 아랫배에 지방이 많다면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용해술과 함께 미니지방흡입을 같이 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뱃살이 축 늘어진 상태라면 써마지리프트를 통해 탄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불룩한 뱃살의 원인이 피하지방이 아닌 내장비만인 경우도 있다. 특히나 외식과 술자리가 많은 남성들은 내장비만이 생기기 쉬운데, 내장에 지방이 많으면 심장과 혈관에 부담을 주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 인스턴트 음식이나 술자리를 줄이면 어느 정도 개선이 가능하다.

그러나 쉽게 습관을 바꾸기 힘든 경우라면 스파나 고주파 요법을 동원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라마르 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OMB 유수진동저주파 스파는 내장비만을 감소시키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인디바 고주파 관리는 생체열을 발생시켜 체온을 상승시켜주는 원리로 통증이 전혀 없다.

과체중은 아님에도 부분적으로 콤플렉스가 있는 마른 비만인 경우라면 복합치료로도 효과적인 체형 관리를 할 수 있다. 부분적인 비만이 고민이라면 지방분해주사, 메조테라피, 카복시테라피 등의 복합치료를 주 1∼2회, 총 10회 이상 받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도움말: 라마르 선릉점 오일영 원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