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술 없이 지방흡입과 유사한 효과가 있는 HPL지방용해술

다이어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20. 20:40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씬한 몸매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각종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를 위해 상당한 돈과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조사가 있다. 날씬한 몸매를 원하지만 몸매관리 방법을 잘못 알고 있거나 잘못된 생활습관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반 성인 여성의 하루 권장 열량은 2500Kcal정도이지만 소량의 군것질이나 회식자리에서 섭취되는 소주와 고기 안주만으로 섭취하는 열량은 권장기준을 쉽게 넘어가고 만다.

몸으로 섭취되는 필요열량을 제외하고는 모두 체지방으로 축적될 수밖에 없는데 체지방의 축적을 막고 운동에너지로 전환시켜 지방을 태움으로써 지방의 축적을 막고 흐트러지는 몸매를 다잡아야 한다.

하지만 운동을 통해서도 군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고,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몸매관리에 소홀한 경우도 있을 수 있다. 그런 사람들을 포함해서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곧 있으면 다가올 여름철은 고민의 계절이다. 노출을 피할 수 없는 여름철에는 얇은 옷을 입을 수밖에 없고, 젊은 여성들에게 여름패션의 대세인 미니스커트와 민소매를 소화하기에는 여간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특히 휴가철 해변가에서 비키니라도 입을라치면 여기저기 튀어나온 군살들로 주눅 들고 지난겨울 몸매관리에 등한시 했던 자신을 탓한다. 그런 여성들에게 어떤 방법이 좋을까? 최선은 건강한 식생활습관과 꾸준한 운동이다.

수술 없이 지방을 제거하는 HPL지방용해술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군살들은 지방흡입술로 제거할 수 있지만, 수술적인 방법을 꺼려할 경우에는 HPL지방용해술로 군살을 제거하는 방법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HPL지방용해술은 수술 없이 지방흡입과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지방을 제거하려는 부위에 지방용해약물을 주입하고 레이저를 조사하여 지방을 분해해서 배출시키는 방식이다. 시술시간도 짧고 멍이나 붓기 없이 일상생활에 지장도 최소화하는 시술방법으로 직장여성들이 많이 찾는 시술법이다.

미즈라인클리닉 송무형원장은 HPL지방용해술과 함께 엔더몰러지및 고주파관리를 통해 남아있는 지방을 원활히 배출시키고 피부의 리프팅과 군살을 제거함으로써 부분체형교정을 통해 몸매라인을 살릴 수 있는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과 병행시에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올여름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면 수술 없이 지방흡입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HPL지방용해술로 자기 몸의 불필요한 군살과 지방을 덜어내고 자신 있게 여름 태양을 즐길 수 있는 특권을 누려봄이 어떨까?

도움말: 미즈라인클리닉 송무형원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