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정보 ]경희 감비원다이어트

다이어트

by 재테크정보 2011. 5. 23. 12:47

본문


다이어트 식단으로 요리를 할 때에는 쌀밥보다는 당지수가 낮은 잡곡밥, 감자보다는 고구마, 흰 빵보다는 호밀빵, 스파게티보다는 닭가슴살 샐러드가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하다. 육류는 당지수가 50이하로 적절히 배합해서 먹으면 영양공급과 함께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에 좋은 음식이다. 상식적으로 알고 있다시피 단 음식인 사탕(110), 초콜릿(91), 도넛(86), 딸기잼(82) 등은 당지수가 높은 음식에 해당한다. 식빵(91), 바게트(93), 떡(98), 찰밥(98), 우동(85), 감자(90), 당근(80), 옥수수(75) 등도 쉽게 허기를 유발하는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짜기에서 반드시 배제되어야 한다.


[링크 ]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자세히 알아보기 go~~~


포만감을 높이는 데에는 단백질 섭취도 큰 도움이 된다. 단백질 식품은 조리과정에 따라 포만감의 차이가 커지는 데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찌거나 삶는 조리 방법을 추천한다.

포만감을 느끼는 방법에는 음식뿐 아니라 식사습관의 변화로도 가능하다. ‘식사 시 30회 이상 자주 씹기’, ‘식사 중 물 마시지 않기’로도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음식에 대한 이해와 영양소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식단짜기는 불가능”이라며 “경희 감비원에서 제공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절대로 식사제한을 하지 않는다. 배고픔은 오히려 폭식을 부르기 때문에 똑똑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올바른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링크 ]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자세히 알아보기 go~~~

관련글 더보기